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플 투자성공 하는법

현승아범 | 2018.01.30 17:29:20 | 메뉴 건너뛰기쓰기
일단 평단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팔기전까진 제가 산가격 그것이 내가 가진 코인갯수 그대로니까요. 떨어졌던 올라갔던 팔기전까진 내가 투자한 금액그대로 인겁니다. 
은행에 돈 많이 들어 있어도 쓰기전까진 종이쪼가리에 불과하죠. 
그럼 파는 시점이 돈을 잃고따는순간인겁니다. 
부동산도 마찬가지입니다. 투자해서 팔기 전까진 아무리 올라도 똑같은 평수 그대로입니다. 
그럼 여러분들 리플에 투자하실때 얼마에 팔려고 투자하셨나요?각자 다르시겠지만 전 10만단위까진 팔 생각없었습니다. 
즉 1천원을 찍던 1만원을 찍던 팔마음 없었던겁니다. 
그럼 제가 가지고 있는 코인이 그냥 제제산인겁니다. 
전 제친구랑 내기 했습니다. 
제가 투자한것 대박날지 못날지에 대해서요. 전 제가 100%이긴다고 장담 합니다. 기간은 정하지 않았거든요. 
대박나기 전까지 팔지 않으면 무조건 제가 이기는 내기니까요. 

리플투자 성공법은 간단합니다. 제가 목표한금액이 되기전까지 팔지 않으면 결국은 성공합니다. 

단 이러기위해선 투자금액이 꼭 여유자금이어야 합니다. 몇일후 몇달후 꼭 필요한 자금이라면 손절이나 빠른익절을 추천합니다. 

제발 투자하셨다면 여유자금으로 하시길 권합니다. 급한자금은 급하게 빼하하기에 기다릴수 없어 손해볼수 밖에 없습니다. 

생각해보세요. 만약 매일매일 1%씩 꼬박꼬박 상승하고 있다면 1년지나서 팔고 나갈수있습니까?1년이면365%상승했는데요. 
어차피 못팔거에요. 
못 팔면 내돈 아닙니다. 
그러니 개인마다 목표금액 생각하시고 그금액까지 기다리세요. 
그럼 100%성공투자 확신합니다. 

퇴근길에 눈발이 날리더군요. 
보기 좋더이다. 
오늘 하루도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퇴근하시면 집에 가셔서 가족들과 식사 맛있게 하시고 일상의 행복을 즐기십시요. 
그럼 모두들 성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