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금 고점에 물렸다 생각드시고 힘드신분들

저는 단타 칠 실력도 없고 하루종일 차트 보고있을수가 없어서 하루 3~4번정도 코인커뮤니티나 코인시장 한번씩 보고 오르고 내리는거 신경안쓰고 존버하는입장입니다

코인투자는 가치투자가 맞다고 생각하고 제가 알아보고 괜찬다 생각하는 코인에 들어가서 목표가가 되기전까지는 판매안하구요

물론 단타치면서 수익률 높은분들도 계시지만 절대 쉬운일이 아니죠

다만, 장이 안좋다보니 계속해서 하락세인건 사실이고 아마 12월말에 들어오셔서 시작하신분들은 지금 마이너스가 엄청 나실거라고 생각해요

지나간거보면서 생각하면 고점에 팔고 다시 저점에 주울걸 후회하지만 지나간 결과 보고는 쉽지만 그때당시에는 더 올라갈지 내려갈지 모르는상황이니까요

모든 투자의 결정은 본인 스스로 하는거고

제가 드리고싶은말은 내려가면 언젠가 올라가고 결국 시간이 지나면 어느순간 내가 산가격이 저점이 되어있으실거에요

정말 단타치는데 실력이 있으신분들은 손절치고 기회비용따져서 손절친거 복구하고 수익내고 하시면되겠지만

이사람 저사람 이야기듣고 손절치고 들어갔다 또 물려서 손절치고 그러시는분들이 많은거같고
장이 하락장이다보니 힘들어하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아서

지나온 예전 코인들 가격들 보시면서 조금은
힘내시고 모두 성투하시고 투기니 코인충이니 비웃던사람들에게 한번씩 씨익 웃어주셧으면 좋겠네요